자연

영등포 오후 자연학교 만나는만큼~!

드림월드 2023. 11. 11. 20:41

영등포 오후 자연학교 만나는만큼~!

 

자연을 만나는만큼

변화하는 아이들의 모습을

그 누구보다 잘아는 곳~

12년이라는 시간

짧게는 1년

길게는 5~6년 

한 아이들과 함께하면서

자연을 만나온 곳~

풍뎅이 숲학교는

지금 이순간에도

아이들과 자연에서 함께하는 중이랍니다~

그 어떠한곳보다

더 자유롭게

아이들이 스스로 만나는

자연을 말이죠^^~

그렇게 만나야지

자연을 만나는만큼

그보다 더 크게 성장하는

아이들이 있다는것을 아니까요~

교사가 주도하고

교사가 알려주는 자연이 아닌

아이들이 주도적으로

아이들이 스스로 만나는 자연이기에

가능한 성장~!

그 성장을

오늘도 아이들과 함께

풍뎅이 숲학교는 만들어간답니다~!

당연히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말이죠^^